그리스도인의 체험동상을 통해서 하나님의 사역과 말씀이 성경에만있고 성경을 믿지 않으면 이단이라고 정죄하는데 목자들의 설교에 미혹받았다는것을 깨달았습니다 영상을 통해서 성경과 하나님에 대해서 올바른 태도를 세우고 전능하신 하나님이 재림하신 예수라는것을 믿게 되였습니다
하나님의 말세 현현사역에 대해 더 많은
것을 알고 싶다면 우리에게 연락해 주세요
그리스도인인 주인공은 목사 말만 듣고 '하나님의 말씀과 사역은 성경에만 있으며, 성경을 벗어나는 건 이단이다'라고 생각했습니다. 그래서 전능하신 하나님 교회의 두 자매를 통해 주님이 돌아오셔서 진리를 선포하고 말세 심판 사역을 하고 계신다는 증언을 들었을 때, 성경을 벗어나는 것이라고 생각해서 감히 알아볼 생각을 못 합니다. 하지만 주님의 재림 소식에 주인공은 마음이 흔들렸고, 갈등하면서 고민하다가 자세히 알아보기로 결심합니다. 그리고 유튜브에서 전능하신 하나님 교회의 복음 영화를 보고 성경의 실상, 성경과 하나님의 관계, 성경을 대하는 올바른 자세 등을 이해하게 됩니다. 결국 주인공은 전능하신 하나님이 재림 예수라는 사실을 깨닫고 전능하신 하나님의 말세 사역을 받아들입니다.
전능하신 하나님 말씀:
『네가 율법시대의 사역이나 이스라엘 백성이 여호와의 도를 어떻게 행하였는지를 알고 싶다면 구약 성경을 봐야 하고, 은혜시대의 사역을 알고 싶다면 신약 성경을 봐야 한다. 그렇다면 네가 말세의 사역에 대해 알려면 어떻게 해야겠느냐? 오늘날의 하나님 인도를 받아들이고, 오늘날의 사역으로 들어가야 한다. 이것은 새로운 사역이라 성경에 미리 ‘기록’해 놓은 사람이 없기 때문이다. 오늘날, 하나님은 성육신하여 따로 중국에서 다시 선민들을 택했고, 이들에게 사역하며 땅에서의 사역을 계속하고 있다. 즉, 은혜시대의 사역을 이어 가고 있다. 오늘날의 사역은 이전 사람이 가 본 적 없는 길이고, 그 누구도 보지 못한 도이며, 아직 행한 적이 없는 사역이다. 다시 말해, 이는 하나님이 땅에서 행하는 최신 사역이다. 그렇기에 행한 적이 없는 사역은 역사(歷史)가 아니라고 한다. 현재는 현재고, 아직 지나가지 않았기 때문이다. 사람은 하나님이 땅에서, 이스라엘 밖에서 다시 더 크고 더 새로운 사역을 행하여 이미 이스라엘의 범위와 선지자의 예언을 뛰어넘었음을 모르고 있다. 이는 예언에 없는 새로운 사역이고, 이스라엘 밖에서 행하는 더 새로운 사역이며, 사람이 꿰뚫어 볼 수도 없고 생각지도 못한 사역이다. 이런 사역이 어떻게 성경에 분명하게 기록되어 있을 수 있겠느냐? 오늘날의 사역을 그 누가 하나도 빠짐없이 미리 기록해 놓을 수 있겠느냐? 그 누가 관례를 깨는 더 크고 더 지혜로운 이 사역을 오래되어 곰팡내 나는 책에 기록해 놓을 수 있겠느냐? 현시점의 사역은 역사(歷史)가 아니다. 그러므로 네가 오늘날의 새 길을 가려면 성경에서 나와야 하고, 성경에 기록된 예언서나 역사서의 범위를 벗어나야 한다. 그렇게 해야만 새로운 길을 잘 갈 수 있고, 새로운 경지와 새로운 사역에 진입할 수 있다.』
ㅡ ≪말씀이 육신으로 나타남≫ 중에서
『성경이 생긴 후, 사람이 주를 믿는 것은 바로 성경을 믿는 것이 되어 버렸다. 사람이 주를 믿는다기보다는 성경을 믿고, 성경을 보기 시작했다고 하기보다는 성경을 믿기 시작했고, 주 앞에 돌아왔다고 하기보다는 성경 앞에 돌아왔다고 하는 편이 더 낫게 되어 버렸다. 이처럼 사람은 성경을 하나님 삼아 숭배하고 자신의 목숨으로 여기게 되었다. 성경이 없어진다면, 이는 생명이 없어지는 것이나 마찬가지였다. 사람은 성경을 하나님과 똑같이 높게 보며, 심지어는 하나님보다 더 우러러보기도 한다. 성령 역사가 없거나 하나님을 느끼지 못해도 살아갈 수 있지만 성경책이 사라지거나 성경의 유명한 장절, 문구가 없어진다면 생명이라도 잃는 줄 안다.』
ㅡ ≪말씀이 육신으로 나타남≫ 중에서
『사람은 성경의 실상이 어떤 것인지 확실히 알지 못한다. 성경은 단지 하나님의 사역에 대한 역사(歷史) 기록이고, 하나님의 앞 두 단계 사역에 대한 증거일 뿐이다. 너는 성경에서 하나님 사역의 근본 취지를 알 수 없다. 성경을 본 사람이라면 누구나 성경에 기록되어 있는 것이 율법시대와 은혜시대에 하나님이 행한 두 단계의 사역이라는 것을 알고 있다. 구약 성경에는 이스라엘의 역사(歷史), 즉 창세부터 율법시대가 끝날 때까지 여호와가 어떻게 사역했는지가 기록되어 있다. 신약 4복음서에는 예수가 땅에서 행했던 사역이 기록되어 있고, 바울이 행한 사역도 신약에 기록되어 있다. 그것은 모두 역사 기록에 속하지 않더냐?』
ㅡ ≪말씀이 육신으로 나타남≫ 중에서
『말세의 그리스도가 공급하는 생명의 도를 찾지 않는다면, 너는 영원히 예수의 칭찬을 받을 수 없고 영원히 천국의 대문에 들어설 자격도 없다. 이는 네가 역사(歷史)의 꼭두각시이자 역사의 죄수이기 때문이다. 규례와 글귀, 역사의 멍에에 지배당하는 사람은 영원히 생명을 얻을 수 없고 영구한 생명의 도를 얻지 못한다. 그들이 얻은 것은 보좌에서 흘러나온 생명수가 아니라 수천 년 동안 고여 있던 더러운 물이기 때문이다.』
ㅡ ≪말씀이 육신으로 나타남≫ 중에서
🎦 동영상을 추천해드립니다👇 ⬇️
본문출처:전능하신하나님교회
'전능하신 하나님 교회 > 동영상' 카테고리의 다른 글
[전능신교] 교회생활간증 동영상 <하나님께서 중국에 나타나 사역하시는 큰 의미> (0) | 2021.06.02 |
---|---|
[영화 뮤료 보기] 전능하신 하나님 교회생활간증 동영상 <천국에 들어가는 길> (0) | 2021.05.1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