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하나님의 약속 복음 영상/기독교 영화

[기독교 영화] <문을 두드리다>


        기독교 영화 <문을 두드리다> 주님 오시면 어떻게 천국에 들림받을 것인가

 


     2천년전, 예수님께서 예언을 하셨습니다. “밤중에 소리가 나되 보라 신랑이로다 맞으러 나오라…”(마태복음 25:6), “볼찌어다 내가 문밖에 서서 두드리노니 누구든지 내 음성을 듣고 문을 열면 내가 그에게로 들어가 그로 더불어 먹고 그는 나로 더불어 먹으리라” (계시록 3: 20) 지금까지 예수를 믿는 사람은 주님이 오셔서 문을 두드리시기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그럼 주님은 어떻게 문을 두드리실까요? … 말세에, 예수님께서 돌아오셨다고 증거하고 있습니다. 바로 성육신하신 전능하신 하나님이며, 말세의 심판 사역을 하고 계신다고 증거하고 있습니다. 이 소식은 온 교계를 들썩이게 하였습니다.

 


     주인공 양애광도 열심히 사역하며 주님을 기다리고 있었습니다. 어느 날, 누군가 찾아와 문을 두드립니다. 그들은 양애광에게 예수님이 오셨다는 소식을 전해주며, 전능하신 하나님의 말씀을 읽어주고, 하나님의 말세 사역을 증거합니다. 양애광은 전능하신 하나님 말씀에 크게 감동받지만 목사의 그릇된 논리에 미혹되어 있다 보니 간증인들을 문밖으로 내보냅니다. 하지만 그 후에도 간증인들은 수차례 문을 두드리며 전능하신 하나님의 말씀을 계속 증거해 줍니다. 그 과정에서 양애광은 전능하신 하나님의 말씀과 목사의 방해 사이에서 분별이 없어 갈등을 하게 되는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