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하나님의 약속 큐티/영적 분별

[우리들 교회 큐티 인]참 도와 거짓 도, 참 교회와 거짓 교회를 어떻게 분별하는가?

최근에 저는 페이스북에서 게시 글을 살펴보다가 여러 친구들이 어떻게 해야 참 교회를 찾을 수 있느냐고 질문하는 걸 봤어요. 

그런데 그들은 또 미혹되어 거짓 교회에 들어갈까 봐 두려워서 쉽게 받아들일 수 없다고 하는 것을 보았어요 ... 

지금 재난이 점점 커지고 있고 주님을 맞이해야 하는 중요한 시기인데, 

만약 거짓 교회에 들어가게 된다면 그야말로 다 망치게 되는 것이고, 하나님의 구원을 받을 수 없지 않겠어요? 

저는 너무 고민이 되었고 제가 아는 진리가 너무 부족했기 때문에 그들을 도울 수 없었어요. 

 

[우리들 교회 큐티 인]참 도와 거짓 도, 참 교회와 거짓 교회를 어떻게 분별하는가?

 

그래서 집사님에게 이 일을 얘기했더니 집사님은 우리가 무엇이 참교회이고 

무엇이 거짓 교회인지를 분별할 줄 몰라서 두려워하는 것이라고 말해 주었어요. 

저도 그건 잘 모른다고 말했더니 집사님이 저에게 참교회와 거짓 교회를 분별하는 글을 보내 주었어요. 

집사님이 보내 준 글을 저는 아직 다 보지는 못했지만 그 글 속에 나아갈 길이 있다고 생각되어 여러분에게 링크를 공유해 드려요~

 

참 도와 거짓 도, 참 교회와 거짓 교회를 어떻게 분별할까요?

 

참 진리와 거짓 진리, 참 교회와 거짓 교회를 어떻게 분별하는가?

『참 진리를 구하는 데에 있어 가장 기본적인 원칙은 무엇인가? 그것은 바로 그 말씀에 성령 역사가 있는지, 그 말씀에 진리가 있는지, 누구를 증거하였는지, 너에게 무엇을 가져다줄 수 있는지�

www.light-of-truth.org

 


 

주님을 맞이하려면 중요한 것은 가난한 마음과 하나님의 음성을 들으려는 자세입니다.

 

[성경 예언]주님을 맞이하려면 중요한 것은 가난한 마음과 하나님의 음성을 들으려는 자세

“밤중에 소리가 나되 보라 신랑이로다 맞으러 나오라”(마 25:6) 이처럼 말세에 주님이 돌아오시면 누군가 ‘신랑이 오셨다’고 외칠 것이라고 하셨습니다. 즉, 주님이 돌아오셨다는 좋은 소식�

tistoryno.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