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하나님의 약속 복음 영상/영화 명장면

[기독교 영화] 예수님이 재림하셨다는 복음을 받아들이면 배교한 것인가?

 

[기독교 영상] 명장면: 예수님이 재림하셨다는 복음을 받아들이면 배교한 것인가?

명장면: 예수님이 재림하셨다는 복음을 받아들이면 배교한 것인가? 성경에서 바울이 “그리스도의 은혜로 너희를 부르신 이를 이같이 속히 떠나 다른 복음 좇는 것을 내가 이상히 여기노라”(

www.light-of-truth.org

 

   성경에서 바울이 “그리스도의 은혜로 너희를 부르신 이를 이같이 속히 떠나 다른 복음 좇는 것을 내가 이상히 여기노라”(갈라디아서 1:6)라고 말했습니다. 목사들은 바울의 이 말을 그릇되게 이해하고는 예수님이 재림하셨다는 복음을 받아들인 사람들을 배교하고 주님을 배반한 자라고 정죄합니다. 이에 어떤 크리스천들은 미혹되어 주님을 영접할 기회를 잃어버렸습니다. 보다시피, 이 성경 구절의 진정한 뜻을 아는 것은 주님을 맞이하는 데 아주 중요합니다. 그럼, 이 성경 구절의 진정한 뜻은 무엇일까요? 예수님이 재림하셨다는 복음을 받아들이면 배교한 것일까요? 본 영상에서 밝혀 드리겠습니다!

 

예수님 재림의 시기입니다

 

예수님이 재림하셨다는 복음을 받아들이면 배교한 것인가?

 

출처: 하나님의 약속


 

볼찌어다 내가 문밖에 서서 두드리노니”의 참의미를 아시나요?

 

“볼찌어다 내가 문밖에 서서 두드리노니”의 참의미를 아시나요?

“볼찌어다 내가 문밖에 서서 두드리노니”라는 계시록 예언의 참의미를 아십니까? 예수께서 문을 두드리실 때 우리는 어떻게 해야 주님을 맞이할 수 있을까요? 이 글에서 확인하세요.

www.light-of-truth.org

 


 

더 많은 내용을 알아보고 싶거나 다른 곤혹스러운 문제가 있다면 아래 카톡을 통해 연락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