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하나님의 약속 매일 성경/성경 예언

말세에 주님은 도대체 어떻게 오실까요?

   성경에 말했어요. ""너희 가운데서 하늘로 올리우신 이 예수는 하늘로 가심을 본 그대로 오시리라 하였느니라""(행 1:11) 이 구절에 근거하여 많은 사람들은 예수님은 부활하신후 흰 구름을 타고 승천하셨으니 그럼 말세에 주님이 오실 때에도 구름을 타고 신도들을 데리러 온다고 여기고 있어요. 하지만 지금 세계 각지에 재난이 점점 커지고 역병, 충해, 기근, 지진이  연이어 일어나고 주님의 재림에 관한 예언이 이미 성취되었어요. 하지만 우리는 왜 아직 구름을 타고 오시는 주님의 와서 우리를 데려가지 않는걸까요? 주님은 도대체 어떤 방식으로 우리에게 나타나실까요?

 

   성경 참고:

   “너희도 예비하고 있으라 생각지 않은 때에 인자가 오리라”(눅 12:40)

   “노아의 때와 같이 인자의 임함도 그러하리라”(마 24:37)

   “번개가 동편에서 나서 서편까지 번쩍임 같이 인자의 임함도 그러하리라”(마 24:27)

   “번개가 하늘 아래 이편에서 번뜻하여 하늘 아래 저편까지 비췸 같이 인자도 자기 날에 그러하리라 그러나 그가 먼저 많은 고난을 받으며 이 세대에게 버린바 되어야 할찌니라”(눅 17:24~25)

   “밤중에 소리가 나되 보라 신랑이로다 맞으러 나오라 하매”(마 25:6)

   “볼찌어다 내가 문밖에 서서 두드리노니 누구든지 내 음성을 듣고 문을 열면 내가 그에게로 들어가 그로 더불어 먹고 그는 나로 더불어 먹으리라”(계 3:20)

   “몸을 돌이켜 나더러 말한 음성을 알아 보려고 하여 돌이킬 때에 일곱 금 촛대를 보았는데 촛대 사이에 인자 같은 이가 발에 끌리는 옷을 입고 가슴에 금띠를 띠고 그 머리와 털의 희기가 흰 양털 같고 눈 같으며 그의 눈은 불꽃 같고 그의 발은 풀무에 단련한 빛난 주석 같고 그의 음성은 많은 물 소리와 같으며 그 오른손에 일곱 별이 있고 그 입에서 좌우에 날선 검이 나오고 그 얼굴은 해가 힘있게 비취는것 같더라”(계 1:12~16)

 

 

  하나님이 말씀하셨어요. 『예수는 자신이 갔던 그대로 돌아온다고 했다. 너는 그 말의 진의를 아느냐? 그가 너희에게 알려 주기라도 했느냐? 너는 단지 그가 흰 구름을 타고 갔던 그대로 돌아온다는 것만 안다. 하지만 하나님 자신이 어떻게 역사할 것인지 알 수 있느냐? 네가 정말 그것을 안다면 예수가 했던 “말세에 인자가 올 때는 인자도 모르고 천사들도, 하늘의 사자들도 모르고 모든 사람들이 모르며 오직 아버지, 즉 영만 아시느니라”라고 했던 말씀은 어떻게 해석하겠느냐? 인자 자신도 모르는데 네가 어떻게 그것을 볼 수 있고 알 수 있겠느냐? 네가 알 수 있고 직접 볼 수 있다면, 그 말씀은 허사가 되지 않겠느냐? 예수는 당시에 어떻게 말했느냐? “그 날과 그 때는 아무도 모르나니 하늘의 천사들도, 아들도 모르고 오직 아버지만 아시느니라 노아의 때와 같이 인자의 임함도 그러하리라 … 이러므로 너희도 예비하고 있으라 생각지 않은 때에 인자가 오리라”라고 하였다. 그날이 와도 인자조차 알지 못한다. 인자라 함은 성육신한 하나님을 뜻하는데, 정상적이고 평범한 사람이다. 인자도 알지 못하는 것을 네가 어찌 알 수 있겠느냐?』

 

―<말씀이 육신으로 나타남ㆍ사역 이상 3> 중에서

 

   말씀에서 보다시피 주님의 재림하시면 성육신 하여 인자로 나타나 사역하셔요. 마치 예수님처럼 겉모습은 평범한 사람이지만 실질은 하나님의 영이 입은 육신인데 실제적으로 사람들 가운데서 다니면서 말씀사역을 하셔요. 하나님의 성육신 기간이 바로 은밀하게 강림하여 사역하는 단계이죠. 우리는 주님이 은밀하게 강림하는 이 방면의 진리를 알아야만 주님의 재림을 맞이할 수 있어 어린 양의 잔치에 참가하고 천국에 들림 받을 기회가 있어요.

 

 

   관련 읽기:예수님 재림에 관한 성경의 예언은 어떻게 응하는가?

 

                 예수 재림에 관한 7가지 예언, 이미 이루어졌다

 

 

   추천내용:하늘의 구름을 쳐다보면 주님의 공중 재림을 맞이할 수 있는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