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하나님의 약속 매일 성경/성경 예언

주님이 말세에 다시 오시면 어떤 사람이 먼저 알까요?

 

    주님이 말세에 다시 오시면 어떤 사람이 먼저 알까요? 이 일에서 혹자는, 성경을 통달하고 주님을 위해 버리고 헌신하며 열심히 사역하는 사람이 주님이 오실 때 먼저 알 수 있다고 해요. 그럼 이런 관점이 주님의 뜻에 맞을까요? 율법시대를 되돌아 보면 유대교의 제사장과 서기관 바리새인들은 성경을 통달하고 하루 종일 성전에서 섬기고 곳곳을 돌아다니면서 하나님의 진리를 전했어요. 하지만 예수님이 오셔서 사역 하실 때, 그들이 먼저 주님을 영접했나요? 아니요. 오히려 그들은 주님이 하시는 말씀 사역을 찾지도 알아보지도 않았을 뿐만 아니라, 대적하고 정죄하면서 주님을 십자가에 못 박알고 결국 하나님의 징벌을 받았어요.

 

성경이야기사진제공전능하신 하나님 교회[전능신교]

 

    그럼 어떤 사람이 예수님을 영접했나요? 주님의 제자인 베드로, 요한과 같은 사람이고, 사마리아 여인과 나다나엘처럼 주님의 말씀과 사역에서 예수님이 바로 오시리라 하신 메시야임을 알아보고 따랐어요. 그들이 먼저 메시야가 오신 것을 안 사람들이죠. 주님이 말세 재림에 관하여 계시록에 예언하셨어요. "귀 있는 자는 성령이 교회들에게 하시는 말씀을 들을찌어다"(계 3:6) "내가 아직도 너희에게 이를 것이 많으나 지금은 너희가 감당치 못하리라 그러하나 진리의 성령이 오시면 그가 너희를 모든 진리 가운데로 인도하시리니 ..."(요 16:12-13) 이처럼 주님은 말세에 오셔서 진리를 선포하시는데 오직 하나님의 음성에 귀를 기울이고 하나님의 음성을 알아듣고 따르는 사람, 이런 사람이 먼저 주님의 재림을 맞이할 수 있어요.

 

크리스천의 기쁨사진제공:전능하신 하나님 교회[전능신교]

 

  친구님들, 혹시 누가 주님이 오셨다고 전하고 또 많은 진리를 선포했다면 어떻게 대할 것인가요? 주동적으로 찾고 알아보면서 가장 먼저 주님이 오신 것을 알아보는 사람이 될 것인가요? 이 글 아래의 댓글로 평론하시는 것을 환영해요. 혹은 메신저로 함께 토론해도 좋아요!